아메리칸 투어리스터 온라인몰에서 KB국민 APP카드로 10/20/30만원 이상 결제 시 0.5/1/2만원 즉시할인
대상 제품
아메리칸 투어리스터 온라인몰 전 제품 (※일부 제품에 한하여 사용이 제한될 수 있습니다.)
사용 방법
신용카드 선택 → KB국민 APP카드 선택 → 즉시할인 쿠폰선택(결제 금액에 반영 여부 확인) → 결제
유의사항
예산 소진시 조기 종료될 수 있습니다.
기업, 비씨, 선불카드 등 일부카드 및 간편결제수단(네이버페이, 카카오페이, 토스 등) 제외됩니다.
결제 시 즉시할인 쿠폰을 반드시 선택하셔야 할인이 적용됩니다.
즉시할인이 적용된 실 결제금액은 카드사 승인 금액으로 확인해주세요.
주문 취소 또는 부분 취소로 인해 할인 조건에 부합하지 않을 경우, 적용된 할인 금액은 환불금액에서 차감됩니다.
상위 구간 즉시 할인 적용 후, 부분 취소로 하위 구간 승인 액에 해당되는 경우, 해당 구간 혜택은 적용되지 않으며, 기존 받으신 상위 구간 혜택도 취소됩니다. (Ex. 10/20만원 이상 0.5/1만원 즉시할인 적용 시 20만원 이상 구매 후 부분 취소로 10만원 구간에 해당 될 경우, 0.5만원 쿠폰 제공 불가 및 기존 1만원 쿠폰 취소)
상환능력에 비해 신용카드 사용액이 과도할 경우 귀하의 개인신용평점이 하락할 수 있습니다.
개인신용평점 하락 시 금융거래 관련된 불이익이 발생할 수 있습니다.
일정기간 원리금을 연체할 경우, 모든 원리금을 변제할 의무가 발생할 수 있습니다.
신용카드 발급이 부적격한 경우(개인신용평점 낮음, 연체금 보유 등) 카드발급이 제한 될 수 있습니다.
계약을 체결하기 전에 상품설명서와 약관을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금융소비자는 금소법 제 19조 제1항에 따라 해당상품 또는 서비스에 대하여 설명을 받을 권리가 있으며, 그 설명을 듣고 내용을 충분히 이해한 후 거래하시기 바랍니다.
카드이용대금과 이에 수반되는 모든 수수료를 지정된 대금 결제일에 상환합니다.
문의처: 공식온라인몰 고객센터 02)567-2486
준법심의번호 : 221230-04203-HPC(2022.12.30~2023.12.29)
※ 본 프로모션은 KB국민카드 영업정책 및 제휴업체 사정으로 변경 또는 중단될 수 있습니다.
내 장바구니(제품 0개)
선택하신 제품의 재고가 부족합니다
장바구니가 비었습니다. :(
상품 수정
이 상품을 장바구니에서 제외하시겠습니까?
Brand Story
The brand today
젊은 감성의 컬러와 디자인이라 브랜드 역사가 깊지 않을것이라면 오해!
아메리칸 투어리스터는 무려 85년이 넘은 깊은 역사를 가진 글로벌 브랜드입니다.
제품 퀄리티는 잃지 않으면서도 항상 재미있고 새로운 디자인 선보이기 위해
오랜시간 동안 우리는 끊임없이 변화와 혁신을 거듭해왔습니다.
아메리칸 투어리스터 역사의 시작
1933
1933년, 창립자 Sol Koffler(셜 코플러)는
평생 모은 돈으로 미국 로드아일랜드 주에서
여행용 가방 회사를 설립했습니다.
‘1달러에 많은 사람들이 살 수 있는 튼튼하고 품질 좋은 가방을 만들자’라는 그의 꿈을 실현시키고 싶었습니다.
더 가벼운 캐리어에 대한 수요
1940's
여행의 증가로 가벼운 캐리어에 대한 수요가 높아지자 아메리칸 투어리스터는
가볍고 패킹하기 쉬운 Hi-Taper(하이 테퍼) 여행용 캐리어를 선보였습니다.
1946년, 견고한 구조에 패셔너블한 컬러와 럭셔리한 내부디자인이
겸해진 제품을 홍보하는 첫 광고 캠페인을 선보였습니다.
몰드 캐리어(molded luggage)의 선구자
1950's
혁신적인 소재를 사용한 최초의 몰드 여행용 가방을 개발했습니다 –
THE TRIM AND SLIM TRI-TAPER.
놀랄것도 없이, 이 새로운 여행용 가방 디자인은 유행처럼
퍼져나가 트렌드 세터의 상징이 되었습니다.
비행 테스트 통과
1960's
메이저 항공사의 승무원들과 가방을 '비행 테스트'한 최초의 회사였습니다.
우리의 비행 테스트를 성공적으로 통과했습니다.
고릴라가 증명한 내구성
1970's
우리는 고강도 품질 평론가 ‘고릴라’도 견딜 수 있는 내구성이
뛰어난 제품을 지속적으로 개발했습니다.
고릴라!
이 시기, 아메리칸 투어리스터의 "고릴라 광고" 캠페인이
첫 런칭되었었고 그로부터 15년 동안 이 캠페인은 계속되었습니다.
오늘날까지 '고릴라'는 튼튼하고 견고한 아메리칸
투어리스터 제품을 상징하는 가장 유명한 아이콘으로 남아있습니다.
소프트 캐리어의 시작
1980's
품질이 우수한 하드 캐리어 제품을 계속해서 개발하는 반면,
기발한 디자인과 내구성을 갖춘 소프트한 여행용 가방에
대한 수요에도 대응했습니다.
쌤소나이트와 합병
1990's
아메리칸 투어리스터는 쌤소나이트사에 인수합병
되면서 세계 최고의 여행 가방 브랜드가 되었습니다.
우리 브랜드는 전 세계 100여 개국에서
자리잡으며 계속 성장해 나가고 있습니다.
즐거움은 계속된다.
NOWADAYS
아메리칸 투어리스터는 세계적인 수준의 품질과 기능을 갖춘
캐리어를 계속해서 개발하여 세계적 권위의 디자인상을 수상하기도 하였습니다.
컬러풀하고 트렌디한 브랜드 아이덴티티를 가진 아메리칸 투어리스터는
지난 수십년동안 계속 발전해왔고 지금도 계속되고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