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AND STORY

Brand Story

The brand today

젊은 감성의 컬러와 디자인이라 브랜드 역사가 깊지 않을것이라면 오해! 아메리칸 투어리스터는 무려 85년이 넘은 깊은 역사를 가진 글로벌 브랜드입니다.

제품 퀄리티는 잃지 않으면서도 항상 재미있고 새로운 디자인 선보이기 위해 오랜시간 동안 우리는 끊임없이 변화와 혁신을 거듭해왔습니다.

아메리칸 투어리스터 역사의 시작

1933

1933년, 창립자 Sol Koffler(셜 코플러)는 평생 모은 돈으로 미국 로드아일랜드 주에서 여행용 가방 회사를 설립했습니다.

Founder

‘1달러에 많은 사람들이 살 수 있는 튼튼하고 품질 좋은 가방을 만들자’라는 그의 꿈을 실현시키고 싶었습니다.

더 가벼운 캐리어에 대한 수요

1940's

Lighter luggage

여행의 증가로 가벼운 캐리어에 대한 수요가 높아지자 아메리칸 투어리스터는 가볍고 패킹하기 쉬운 Hi-Taper(하이 테퍼) 여행용 캐리어를 선보였습니다.

1946년, 견고한 구조에 패셔너블한 컬러와 럭셔리한 내부디자인이 겸해진 제품을 홍보하는 첫 광고 캠페인을 선보였습니다.

몰드 캐리어(molded luggage)의 선구자

1950's

혁신적인 소재를 사용한 최초의 몰드 여행용 가방을 개발했습니다 –

THE TRIM AND SLIM TRI-TAPER.

놀랄것도 없이, 이 새로운 여행용 가방 디자인은 유행처럼 퍼져나가 트렌드 세터의 상징이 되었습니다.

Pioneer luggage

비행 테스트 통과

1960's

Flight luggage

메이저 항공사의 승무원들과 가방을 '비행 테스트'한 최초의 회사였습니다.

우리의 비행 테스트를 성공적으로 통과했습니다.

고릴라가 증명한 내구성

1970's

우리는 고강도 품질 평론가 ‘고릴라’도 견딜 수 있는 내구성이 뛰어난 제품을 지속적으로 개발했습니다.

고릴라!

이 시기, 아메리칸 투어리스터의 "고릴라 광고" 캠페인이 첫 런칭되었었고 그로부터 15년 동안 이 캠페인은 계속되었습니다.

Gorilla

오늘날까지 '고릴라'는 튼튼하고 견고한 아메리칸 투어리스터 제품을 상징하는 가장 유명한 아이콘으로 남아있습니다.

소프트 캐리어의 시작

1980's

Piece luggage

품질이 우수한 하드 캐리어 제품을 계속해서 개발하는 반면, 기발한 디자인과 내구성을 갖춘 소프트한 여행용 가방에 대한 수요에도 대응했습니다.

쌤소나이트와 합병

1990's

아메리칸 투어리스터는 쌤소나이트사에 인수합병 되면서 세계 최고의 여행 가방 브랜드가 되었습니다.

우리 브랜드는 전 세계 100여 개국에서 자리잡으며 계속 성장해 나가고 있습니다.

Samsonite logo

즐거움은 계속된다.

NOWADAYS

아메리칸 투어리스터는 세계적인 수준의 품질과 기능을 갖춘 캐리어를 계속해서 개발하여 세계적 권위의 디자인상을 수상하기도 하였습니다. 컬러풀하고 트렌디한 브랜드 아이덴티티를 가진 아메리칸 투어리스터는 지난 수십년동안 계속 발전해왔고 지금도 계속되고 있습니다.

Trusted All Over The World Since 1933!

Luggage car
Brand Story

아메리칸 투어리스터 세계로 오신 것을 환영합니다.

쇼핑하러 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