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ember-regulations

    제 1 절 총칙

  1. 제 1 조 (목적)

    이 약관의 목적은 회사가 운용하는 아메리칸 투어리스터 멤버십 서비스를 회원들이 이용함에 있어 회사와 회원 간의 일체의 권리 의무 및 기타 필요한 사항 등을 규정하는데 그 목적이 있습니다.

  2. 제 2 조 (용어의 정의)

    이 약관에서 사용하는 용어의 정의는 다음과 같습니다.

    ① “회원”이란 통합 멤버십 회원과 간편 회원을 포함한 회사가 운영하는 서비스를 제공받으며 이용할 수 있는 자를 말합니다. 회원으로 가입하지 않은 “비회원”은 회사가 제공하는 일부 서비스만 이용할 수 있습니다.

    ② “통합 멤버십 회원”이란 온라인 및 오프라인 매장에서 약관동의 및 본인인증을 통해 가입 후 회사의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는 권한을 부여 받은 자를 말합니다.

    ③ “회원 등급”이란 회사의 재화를 구매한 금액을 기준으로 회사가 정한 기준에 따라 부여되는 등급을 말합니다.

    ④ “매장”이란 백화점 내 아메리칸 투어리스터 매장, 직영점 및 별도의 계약을 체결하여 이 약관에 따른 제반 서비스를 공동으로 제공 및 운영하기로 한 매장을 말합니다.

    ⑤ “서비스”란 매장과 온라인에서 구매에 따른 다양한 혜택 제공 및 다양한 정보의 제공, 판촉행위, 기타 부가 “서비스”를 말합니다.

    ⑥ “쿠폰”이란 통합 멤버십 회원에게 지급되는 할인 수단을 말합니다.

  3. 제 3 조 (서비스 제공)

    회원은 회사로부터 다음과 같은 서비스를 제공받을 수 있습니다.

    서비스의 내용 및 범위는 추가, 변경, 제외될 수 있고 해당 내용은 웹사이트를 통하여 공지됩니다.

    • ① 회원 등급에 따른 등급별 혜택 제공
    • ② 회사에서 제공하는 사은품 증정 및 다양한 이벤트 제공
  4. 제 4 조 (약관의 변경)
    • ① 이 약관은 회사 및 제휴사의 경영환경의 변화 또는 영업정책에 따라 변경이 가능하며, 이 약관을 변경하고자 할 경우, 회사 및 제휴사는 변경된 약관을 적용하고자 하는 날(이하 "효력 발생일")로부터 7일(회원에게 불리한 변경의 경우 30일) 이전에 이 약관이 변경된다는 사실과 변경된 내용 등을 아래에 규정된 방법 중 1가지 이상의 방법으로 회원에게 고지합니다.
      • 회사 홈페이지 (https://www.americantourister.co.kr/home) 를 통한 게시
      • 전자우편(이메일) 또는 전화 연락을 통한 통지
      • 휴대 전화 메시지 (SMS, LMS, MMS, 알림톡 등)
      • 팩스 또는 우편통지
      • 회사의 각 매장에 게시
    • ② 이 약관이 변경된다는 사실과 변경된 내용 등을 회원에게 전자우편(이메일), 전화(휴대전화 포함), 팩스, 주소 등을 이용하여 통지할 경우에는 가장 최근에 수정된 정보에 따라 통지합니다.
    • ③ 이 조의 규정에 의한 변경된 약관(이하 "변경약관")은 원칙적으로 그 효력 발생일로부터 유효합니다.
    • ④ 변경약관에 이의가 있는 회원은 회원 탈퇴 또는 이의 제기를 할 수 있으며, 회사가 개정약관을 공지 또는 통지하면서 회원에게 30일 기간 내에 의사표시를 하지 않으면 의사표시가 표명된 것으로 본다는 뜻을 명확하게 따로 공지 또는 고지하였음에도 회원이 명시적으로 거부의사를 표시하지 아니한 회원은 변경약관에 동의한 것으로 간주합니다.
    • ⑤ 이 조의 고지방법은, 이 약관에서 달리 규정하지 않는 한, 이 약관의 각 조항에서 규정하는 통보 또는 통지의 경우에 이를 준용합니다.

    제 2 절 회원 가입

  1. 제 5 조 (회원 가입)
    • ① 회원으로 가입하고자 하는 고객은 회사의 온라인 및 오프라인 매장이 정한 회원가입신청서에 정해진 사항을 기입한 후 이 약관과 개인정보의 수집, 제공 및 활용 동의서 등에 동의함으로써 회원가입을 신청합니다.
    • ② 회원은 이 약관에서 특별히 정한 경우를 제외하고, 회원자격 및 그로부터 발생한 권리를 타인에게 양도하거나 대여 또는 담보의 목적으로 이용할 수 없습니다. 만일 이를 위반하여 발생하는 모든 책임은 회원에게 귀속됩니다.
    • ③ 회원은 가입, 탈퇴 시 본인확인을 위해 이메일 인증 등의 절차를 진행할 수 있으며, 본인 확인이 되지 않는 회원의 경우 이 약관에 따른 서비스 이용이 제한될 수 있습니다.

    제 3절 회원탈퇴

  1. 제 6 조 (회원 자격 상실 및 탈퇴)
    • ① 회원은 언제든지 아메리칸 투어리스터 온라인 스토어 마이 페이지에서 회원 탈퇴를 요청할 수 있습니다. 있습니다.
    • ② 회원이 다음 각호의 1에 해당하는 경우, 회사는 회원에 대한 통보로써 회원 자격을 제한 또는 상실시킬 수 있습니다. 이 경우 회사는 회원에 대한 통보 이전에 최소한 30일 이상의 기간을 정하여 소명할 기회를 부여합니다. 다만, 회원이 사망한 때에는 회사의 사전 통보 없이 사망 즉시 회원 자격이 상실됩니다.
      • 회원 가입 신청 시 허위 내용을 등록, 기재 또는 고지한 경우
      • 회사 또는 제휴사의 홈페이지를 이용하여 법령 및 이 약관에서 금지하는 행위를 한 경우
      • 다른 회원이 회사 홈페이지 이용하는 것을 부당하게 방해하거나 타인의 정보를 도용하는 경우
      • 기타 이 약관상 회원의 의무를 위반하여 거래상 신의를 상실한 경우나 관련 법령을 위반하는 경우
    • ③ 이 조 제1항에 의한 회원 탈퇴 또는 제2항에 의한 회원 자격 제한 및 상실이 확정되는 시점은 아래와 같습니다.
      • 회원 탈퇴 또는 자격 제한 및 상실은 회원 탈퇴 요청일 또는 자격 제한 및 상실 통보일로부터 즉시 확정됩니다.
      • 사망으로 인한 회원 자격 상실의 경우에는 회원 사망일에 자격 상실이 확정됩니다.
    • ④ 회원이 탈퇴를 한 날로부터 3개월간 회사는 부정거래의 방지를 위해 회원의 개인정보를 보관할 수 있으며, 보유 기간이 경과한 개인정보는 종료일로부터 지체없이 파기합니다.
    • ⑤ 회원이 탈퇴한 날로부터 3개월간 재가입은 불가합니다.
    • ⑥ 탈퇴한 회원의 재가입의 경우, 회사가 정하는 회원 재가입 절차에 따라 재가입이 가능합니다. 다만, 회원의 의도적인 탈퇴와 재가입이 확인되는 경우, 해당 회원의 향후 아메리칸 투어리스터 통합 멤버십 가입 및 혜택 제공에 제한이 따를 수 있습니다.

    제 4 절 서비스 개요

  1. 제 7 조 (회원 등급 및 혜택)
    • ① 회사는 회원에게 보다 나은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하여 아래와 같이 회원 등급을 분류하여 등급에 따라 서비스 및 혜택을 달리하여 제공합니다. 회원 등급별 조건과 혜택 등은 회사가 정한 멤버십 프로그램 정책에 따라 결정되며, 향후 조정 및 변경될 수 있습니다.
    •  
      등급명 조건 등급별 혜택
      1 Insider
      (인사이더)
      아메리칸 투어리스터 멤버십 회원 10% 할인쿠폰 (회원가입시 1회 증정)
      2 Elite
      (엘리트)
      12개월 구매합계 30만원 이상 60만원 미만 10% 할인쿠폰
      3 Star
      (스타)
      12개월 구매합계 60만원 이상 100만원 미만 15% 할인쿠폰
      4 Icon
      (아이콘)
      12개월 구매합계 100만원 이상 20% 할인쿠폰
    • ② 해당 회원 등급의 조건을 충족하게 되는 구매 건의 배송이 완료된 날로부터 14일 후 자동 상위 등급으로 업그레이드 됩니다.
    • ③ 회원 등급은 가입(또는 변경)일로부터 1년간 유지되며, 해당 기간 동안 멤버십 혜택을 자유롭게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멤버십 혜택은 온라인 공식몰 및 일부 지정된 오프라인 매장에서 사용하실 수 있습니다.
  2. 제 8 조 (변경사실의 통지)
    • ① 회원은 주소, (휴대)전화번호, 전자우편(이메일), 우편물 수령처 등의 개인정보 변경이 있을 때, 즉시 해당 매장 또는 회사 및 제휴사의 해당 부서에 통지해야 지속적인 서비스를 제공받을 수 있습니다
    • ② 회원이 제1항의 통지 의무를 소홀히 함으로써 발생한 서비스 누락의 책임은 회원 본인에게 있습니다.

    제 5 절 개인정보보호 및 정보제공

  1. 제 9 조 (개인정보 수집, 이용 등)
    • ① 회사는 이용자의 정보수집 시 구매계약 등 고객이 온라인몰 및 오프라인 매장 이용에 필요한 최소한의 정보를 수집합니다.
    • ② 회원은 개인정보의 변경이 있거나, 타인의 도용 등의 사정이 발생한 때에는 회사 또는 제휴사의 고객센터로 통지하여야 지속적인 서비스 혜택과 개인정보를 보호받을 수 있으며, 회사는 이를 게을리하여 발생한 손해에 대해서는 책임지지 않습니다.
    • ③ 이 약관을 통해 수집되는 회원의 개인정보는 회원에게 양질의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사용되며, 수집 받은 목적 외의 용도로 활용하지 않습니다.
    • ④ 개인정보의 이용 목적은 회원의 서비스 변경에 따라 변경될 수 있으며, 이 경우에는 개인정보 보호법 등 관계 법령에 따라 필요한 경우 회원의 동의를 받습니다.

    제 6 절 기타

  1. 제 10 조 (약관 위반시 책임)

    회사와 회원은 상호 신의 성실에 입각하여 이 약관의 내용을 이행하며, 이 약관의 위반으로 발생된 결과는 그 책임 있는 당사자에게 귀속됩니다.

  2. 제 11 조 (분쟁해결)
    • ① 이 약관에서 정하지 않은 사항과 이 약관의 해석에 관하여는 대한민국 관련 법령 및 상관례에 따라 처리합니다.
    • ② 이 약관에 의한 서비스 이용과 관련한 제반 분쟁 및 소송은 회원의 주소지를 관할하는 법원 또는 서울서부지방법원을 제1심 관할법원으로 합니다.
1:1 톡 문의 아이콘 1:1 톡 문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