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디서든 믿을 수 있는 내구성
모든 제품은 엄격한 품질 기준을 통과한 것들입니다. 제조 파트너 대부분은 자체 테스트 랩을 갖추고 있어 까다로운 내구성 테스트를 직접 시행합니다.
선택하신 제품의 재고가 부족합니다
1933년, American Tourister의 창립자는 인생의 전 재산을 투자해 여행 가방을 더 많은 사람들이 쉽게 사용할 수 있도록 하겠다는 꿈을 현실로 만들었습니다. 그 꿈은 사람들이 세상을 더 많이 경험하고 성장할 수 있도록 돕는 것이었습니다.
100년 가까이 지난 지금도, 우리는 여전히 그 도전과 탐험의 정신을 이어가고 있습니다. 전 세계에서 사랑받는 브랜드로서 우리는 제품을 더욱 튼튼하고 지속 가능한 소재로 만들기 위해 노력하고 있으며, 다음 세대가 더 멀리, 더 크게 꿈꿀 수 있도록 응원하고 있습니다.
American Tourister의 제품은 오랜 시간 함께할 수 있도록 만들어졌습니다. 더 튼튼한 내구성은 물론, 점점 더 많은 지속 가능한 소재를 사용해 합리적인 가격대를 유지하고 있습니다.
우리가 여행을 통해 세상을 경험하는 만큼, 지구에 미치는 영향을 줄이기 위한 노력도 함께하고 있습니다.
American Tourister는 ‘상대를 내가 대접받고 싶은 대로 대하라’는 골든 룰을 바탕으로 임직원과 협력업체 모두가 존중받고 성장할 수 있는 환경을 만들고 있습니다.
모든 제품은 엄격한 품질 기준을 통과한 것들입니다. 제조 파트너 대부분은 자체 테스트 랩을 갖추고 있어 까다로운 내구성 테스트를 직접 시행합니다.
가방을 극저온으로 냉각시킨 후 무게를 더해 다양한 높이에서 반복적으로 떨어뜨려 충격 내구성을 확인합니다. 러기지에 무게를 싣고, 다양한 높이에서 바퀴와 본체 부분이 반복적으로 떨어지도록 하여 충격 저항력을 평가합니다.
지퍼를 수천 번 여닫아 내구성을 검증합니다.
울퉁불퉁한 지면에서 장시간 굴려 바퀴의 내구성과 성능을 테스트합니다.
어깨끈, 손잡이, 끌고 다니는 핸들을 반복적으로 당기고 들어 올려 강도를 확인합니다.
극한의 온도와 습도 환경에서 제품의 내구성을 점검합니다.
실제 공항 수하물 상황을 재현한 기계 안에서 가방을 나무와 금속 장애물 위로 굴려가며 테스트합니다.
어디서든 오랫동안 사용할 수 있도록, 전 세계 다양한 국가에서 수리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제품의 수리 가능 여부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아래 링크에서 확인할 수 있습니다.
우리는 폐기물을 새로운 자원으로 바꾸며, 제품에 재활용 소재를 점점 더 많이 도입하고 있습니다. 앞으로도 외형과 내구성은 그대로 유지하면서 더 지속 가능한 소재 사용을 확대해 나갈 예정입니다.
일부 제품에는 안감에 재활용 소재가 사용되고 있지만, 우리는 외부 쉘과 같은 주요 부품에도 재활용 소재를 포함하는 제품의 수를 점점 늘려가고 있습니다. 2024년 기준, 제품에 포함된 재활용 소재의 무게 비율은 최소 0%에서 최대 35%에 이릅니다.우리는 자사가 소유하고 운영하는 모든 매장, 제조 시설, 물류 센터, 그리고 사무실에서 사용하는 전력을 2023년에 처음으로 100% 재생 가능 전기로 전환하는 데 성공했습니다. 이는 당초 목표보다 2년 앞당긴 성과입니다. 이러한 성과는 자체 태양광 발전, 친환경 전력 프로그램 참여, 재생에너지 인증서 구매를 조합해 이뤄낸 것입니다. 또한, 인도 나식(Nashik)의 제조 공장과 벨기에 우데나르데(Oudenaarde)의 물류 센터에 태양광 발전 설비를 갖추고 있다는 점도 자랑스럽게 생각합니다.
우리는 제품에 더 많은 재활용 소재를 사용하고 있으며, 불필요한 낭비를 줄이기 위해 포장재에 대해서도 새로운 원칙을 수립했습니다 : 포장재 사용량 줄이기, 재사용 및 재활용 가능한 포장 사용, 가능하면 더 지속가능한 소재로 대체, 이 원칙은 2025년부터 전사적으로 도입될 예정입니다.
2024년 말까지 전 직원에게 전문성 개발 기회를 제공하겠다는 목표를 1년 앞서 달성했습니다. 리더십 교육, 역량 개발, 성과 관리 도구 등 다양한 프로그램을 통해 직원들이 잠재력을 발휘하고 더 나은 미래를 그릴 수 있도록 돕고 있습니다.
American Tourister는 다양한 국적과 배경을 가진 글로벌 브랜드입니다. 우리는 모두가 함께 성장하고 활약할 수 있는 기업 문화를 만드는 데 주력하고 있습니다.
2년에 한 번 진행하는 ‘문화 & 포용성 설문조사’를 통해 직원들의 의견을 수렴하고 있으며, 그 피드백을 바탕으로 혁신, 인정, 성장 기회, 협업 문화를 강화하는 데 집중하고 있습니다.
우리는 제품 생산에 함께하는 모든 이들이 안전하고 공정한 환경에서 일할 수 있도록 공급업체와 긴밀히 협력하고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