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RAVEL BUDDY 2022

Travel Buddy

여행은 당신에게 믿을 수 없는 경험을 선사하지만 여행 친구와 함께라면 더욱 뜻깊을 것입니다. 전국을 가로지르는 로드 트립, 낯선 나라에서의 모험까지 친구와 함께한다면 그 무엇과도 비교할 수 없을 것입니다. 여행 친구가 필요한 다양한 이유가 있습니다.

친구와 모든 걸 함께하기

생각보다 일찍 게이트에 도착했나요? 카트에 올라 함께 하는 친구에게 밀어달라고 해보세요! 요즘의 공항은 실내 정원, 가상 골프 코스를 비롯하여 즐길 수 있는 흥미로운 시설들이 갖춰져 있습니다. 친구와 함께 공항을 탐험하고 즐겨 보세요. 환승을 위한 기다림 또한 결코 지루하지 않을 것입니다.

여행 친구와 추억 만들기

새로운 여행의 묘미를 위해 ‘캡슐 호텔’에서 하룻밤을 보내 보는 것은 어떨까요? 편리함, 독특함, 그리고 유니크한 숙박 형태로 많은 여행자들의 마음을 사로잡은 ‘캡슐 호텔’에서는 새로운 친구를 사귈 수 있는 기회는 물론, 밤 늦게까지 즐거운 수다와 재밌는 농담을 나눌 수도 있습니다. 이런 공유 숙박 형식은 다음 여행지로 이동하기 위해 잠시 숨을 고를 수 있는 편안한 공간이기도 합니다.

새로운 여행 친구 찾기

당신의 잠재적 강점, 약점 그리고 선택 등 자신을 탐구하는 가장 좋은 방법 중 한 가지는 혼자 여행을 떠나는 것입니다. 아메리칸 투어리스터에 짐을 싸서 홈스테이를 예약해 보세요. 이 여행에서 당신은 단순한 숙박 시설에 머무르는 것이 아닌 집으로 초대된 손님이 되는 것입니다. 홈스테이 호스트는 당신이 집처럼 편안함을 느끼는 것을 매우 기뻐하며 해당 지역만의 관광지, 고유문화 등 다양한 것을 공유할 것입니다. 홈스테이 호스트와 긴밀한 관계를 갖는 것은 의미 있는 일일 것입니다. 더불어 당신의 여행 친구인 아메리칸 투어리스터도 함께 한다면 즐거운 일들이 넘쳐날 것입니다!

1:1 톡 문의 아이콘 1:1 톡 문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