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공지사항에 여행가방 잠금장치 설정법 동영상 게재되어 있사오니
동영상으로 정확한 잠금장치 설정 방법 확인 하세요~^^

※일반 TSA락 잠금장치 설정법
-잠금장치 초기 비밀번호는 000으로 세팅되어 발송됩니다.
 1. 리셋버튼을 끝이 뽀족한 도구로 콕 소리가 날때까지 눌러줍니다.
 2. 다이얼은 원하시는 번호로 정확히 맞춥니다.
 3. 푸시버튼을 눌러 주시면 설정이 완료된 것입니다.

※숨김 TSA락 잠금장치 설정법
-잠금장치 초기 비밀번호는 000으로 세팅되어 발송됩니다.
 1. 푸시버튼을 화살표방향으로 밀어 주세요.
 2. 다이얼은 원하시는 번호로 정확히 맞춥니다.
 3. 푸시버튼을 원상태로 하시면 설정이 완료된 것입니다.

*답변이 충분하지 않으셨다면 1:1문의를 이용해주세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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평균 배송기간은 결제일로부터 영업일 기준으로 3~7일(토요일, 공유일 제외)정도 소요되면, 재고상화에 따라 다소 지연될 수 있습니다.
도서지역 및 산간지역의 경우 평균배송일 보다 1~2일정도 더 소요될 수 있습니다.
결제수단이 인터넷뱅킹/무통장입금인 경우 입금확인이 된 후 상품발송을 진행하므로 배송 기간이 다소 늦어질 수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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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발급 기준 구분  적립 포인트   내역
1 구매시 지급율  2% 모든 상품 구매시 지급 (최종 결제 금액 기준)
발송 완료 기준 14일 후
2 로그인시 지급  30P 하루에 한번 지급
3 일반 상품평(후기)작성  1000P 구매 후 작성시 
4 이벤트 참여시   특별 적립 이벤트나 프로모션 참여시 

 

1.  최저 사용 가능 포인트: 10 P. 

결제시 사용 가능 최대 한도 포인트 : 구매 하고자 하는 가격의 20%까지

2. 포인트는 10 P 단위로만 적용 가능 합니다.

3. 결제시 생성 포인트는 즉시 할인이 가능 합니다. 

4. 포인트의 유효기간은 1년으로, 포인트 받은 시점에서 1년 후 자동으로 소멸됩니다. 

5. 비회원 결제의 경우 포인트를 사용하실 수 없습니다.

6. 현금영수증은 포인트 제외한 고객이 순수 결제한 금액을 기준으로 합니다.

7. 포인트 차감시, 보유 포인트를 먼저 차감 한 후 예상 적립 포인트를 차감 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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전 세계 공통의 제한 보증Samsonite 제품은 엄격한 표준아래 정밀한 테스트를 거친 제품입니다.
따라서 소재나 기술상의 제조 시 결함으로 인해 이 Samsonite 제품(이하’제품’)에 문제가 발생할 경우 Samsonite는
여기에 명시된 보증 기간과 조건에 따라 제품을 수선하거나 교환해 드립니다.
여기에 명시된 보증 내용은 제품을 처음 구매했거나 선물로 받은 고객에게만 제품 구매일로부터 보증기간 동안 적용됩니다.
이 보증은 오직 제조상 결함에 대해 적용되며, 적절치 않은 방법의 제품 사용 중(예: 부적절한 취급으로 발생된 문제),
부주의, 사고, 손상, 극한 온도에 노출, 유기용제, 산(酸), 물, 일반적인 수분이나 손상(찢겨 짐) 또는 운송 시 파손
(예: 항공사 취급 부주의 시 발생된 손상) 등으로 인해 발생한 손상은 적용 대상에서 제외됩니다.
제품에 대해 보증이 적용되지 않는 보수나 수리는 어떤 회사에서도 가능하지만, Samsonite 는 보증 대상이 되는 수리에
대해서는 공인 서비스 센터(이하 ‘서비스 센터’)만을 이용할 것을 요청합니다.
유지보수나 수선이 비정상적인 방법으로 행해진다면, 이 보증은 무효가 됩니다.
제품을 바로 본사로 보낼 시에는 수선이 지연될 수 있으므로, 먼저 가까운 서비스 센터를 찾으시기 바라며,
당사 웹사이트 www.samsonitemall.co.kr 에서 가까운 매장을 확인 하실 수 있습니다.
그리고 미국 내에서는 (800) 262-8282번으로, 한국 내에서는 1577-1461으로 전화 문의를 해 주십시오.
이 보증은 전세계에 공통으로 적용되므로, 전세계의 모든 서비스 센터에서 제품 수리를 받을 수 있습니다.
그러나 제품을 서비스 센터에 보낼 때 드는 일체의 비용은 사용자가 부담합니다
(외국으로 보내야 할 경우는 포장비, 운반비, 세금 등).
서비스 센터의 보증 서비스를 받으시려면, 정식으로 기입된 보증 증명서나 원래 구매 영수증 원본을 제시해야 합니다.
서비스 센터는 서비스 항목이 Samsonite 의 보증 내용에 해당하는지 여부를 결정할 것입니다.
보증내용이 적용될 시에는 제품을 수리 또는 교환 내용을 통보해 드립니다.
수리 또는 교환된 제품을 사용자에게 다시 보낼 때는 모든 비용을 Samsonite 가 부담합니다.
교환 시 동일 제품을 제공해 드릴 수 없을 경우, Samsonite 는 이에 상응하는 Samsonite 제품으로 제공해 드립니다.
우발적이거나 간접적인 제품 손상 시에는 분명히 보증 대상에서 제외됩니다.
서비스 센터가 아닌 다른 제3자에 의해 수행된 작업의 인건비나 이에 따른 손해는 이 보증 대상에서 제외됩니다.
법률상 허용되는 최대 한도로 모든 묵시적 보증은 인정되지 않습니다.
여기에 명시된 보증 내용은 제품의 가치로 그 범위가 제한됩니다.
제조 사양은 예고 없이 변경될 수 있습니다. 제품의 안전(잠금) 장치는 우발적인 열림을 막기 위한 조치일 뿐이며,
제품이나 그 안에 있는 내용물의 도난, 파손, 항공사/공항 직원/정부 기관의 검열(점검)로부터 생길 수 있는 열림(또는 파손)은 보장되지 않습니다.
타인에 의해 제품이 취급된 경우에는 즉시 제품 상태를 확인하십시오.
운송 중 제품 손상이 발생된 경우 도착지에서 세관 통과 전에 운송 회사(제품 손상의 피보험자)에 클레임을 제기하십시오.
이 보증은 사용자에게 특정한 법적 권리를 부여합니다. 또한 사용자는 거주 국가나 지역별로 달리 적용되는
다른 권리도 갖게 됩니다.
이러한 보증 내용은 미국 내 일부 주 또는 다른 국가에서는 다르게 적용될 수 있으므로, 보증서에 특별하게 명시된
제한(制限)된 내용이나 예외 사항이 사용자에게 그대로 적용되지 않을 수 있습니다.
저희 제품을 구매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Samsonite 제품 및 이 제품에 대한 전세계 공통 삼 년 제한(制限) 보증 내용이 고객 여러분께 만족을 드릴 수 있기를 바랍니다!
 
* 위 보증내용은 제품에 따라 보증기간은 다르며 제품 품질보증 및 내용연수를 포함하고 있습니다.
쌤소나이트코리아㈜는 , 제품의 원천불량 및 하자에 의한 경우, 제품 검수 후 교환 및 무상AS로 진행되며
사용자의 사용에 의한 경우 유상처리로 진행됨을 안내 드립니다.
쌤소나이트, 쌤소나이트레드, (제품마다 보증기간 상이)
* 전브랜드 매장에서 AS접수가 가능합니다.
* 워런티 카드는 지참하셔야 하며, 온라인에서 구매시 온라인상에 구매내역서로 대체가능합니다.
(구매시기, 구매처 등의 기본 정보를 매장에서 요청할 수 있음)
*단, 해외에서 구매한 제품의 경우 워런티카드나 구매내역서를 지참하셔야 AS접수가 가능합니다. (병행수입제품, 중고거래 등 자사에서 확인할 수 없는 제품은 AS접수 불가. 아마존 직구 등 해외사이트를 통한 구매시 워런티카드, 구매내역서 지참 필수!)
* 거주 지역에 해당 브랜드 매장이 없을 경우 택배 접수 가능합니다.(단, 택배 접수시 택배 비용은 고객님 부담)
택배로 접수를 원할 경우 전화상담(1577-1461)또는 인포메일(at.infokorea@samsonite.com)으로 문의바랍니다.
* 홈쇼핑 방송 중 구매한 경우 구매하신 홈쇼핑측에서도 AS접수가 가능합니다.
* 수선기간은 이동시간 포함하여 약 2,3주 정도 소요되며, 부품 수급여부에 따라 지연될 수 있습니다.
* 성수기(명절 및 하계 휴가 등)시즌에는 AS물량이 많아 수선이 지연될 수 있습니다.

*답변이 충분하지 않으셨다면 1:1문의를 이용해주세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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공지사항에 여행가방 잠금장치 설정법 동영상 게재되어 있사오니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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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일반 TSA락 잠금장치 설정법
-잠금장치 초기 비밀번호는 000으로 세팅되어 발송됩니다.
 1. 리셋버튼을 끝이 뽀족한 도구로 콕 소리가 날때까지 눌러줍니다.
 2. 다이얼은 원하시는 번호로 정확히 맞춥니다.
 3. 푸시버튼을 눌러 주시면 설정이 완료된 것입니다.

※숨김 TSA락 잠금장치 설정법
-잠금장치 초기 비밀번호는 000으로 세팅되어 발송됩니다.
 1. 푸시버튼을 화살표방향으로 밀어 주세요.
 2. 다이얼은 원하시는 번호로 정확히 맞춥니다.
 3. 푸시버튼을 원상태로 하시면 설정이 완료된 것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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평균 배송기간은 결제일로부터 영업일 기준으로 3~7일(토요일, 공유일 제외)정도 소요되면, 재고상화에 따라 다소 지연될 수 있습니다.
도서지역 및 산간지역의 경우 평균배송일 보다 1~2일정도 더 소요될 수 있습니다.
결제수단이 인터넷뱅킹/무통장입금인 경우 입금확인이 된 후 상품발송을 진행하므로 배송 기간이 다소 늦어질 수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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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발급 기준 구분  적립 포인트   내역
1 구매시 지급율  2% 모든 상품 구매시 지급 (최종 결제 금액 기준)
발송 완료 기준 14일 후
2 로그인시 지급  30P 하루에 한번 지급
3 일반 상품평(후기)작성  1000P 구매 후 작성시 
4 이벤트 참여시   특별 적립 이벤트나 프로모션 참여시 

 

1.  최저 사용 가능 포인트: 10 P. 

결제시 사용 가능 최대 한도 포인트 : 구매 하고자 하는 가격의 20%까지

2. 포인트는 10 P 단위로만 적용 가능 합니다.

3. 결제시 생성 포인트는 즉시 할인이 가능 합니다. 

4. 포인트의 유효기간은 1년으로, 포인트 받은 시점에서 1년 후 자동으로 소멸됩니다. 

5. 비회원 결제의 경우 포인트를 사용하실 수 없습니다.

6. 현금영수증은 포인트 제외한 고객이 순수 결제한 금액을 기준으로 합니다.

7. 포인트 차감시, 보유 포인트를 먼저 차감 한 후 예상 적립 포인트를 차감 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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전 세계 공통의 제한 보증Samsonite 제품은 엄격한 표준아래 정밀한 테스트를 거친 제품입니다.
따라서 소재나 기술상의 제조 시 결함으로 인해 이 Samsonite 제품(이하’제품’)에 문제가 발생할 경우 Samsonite는
여기에 명시된 보증 기간과 조건에 따라 제품을 수선하거나 교환해 드립니다.
여기에 명시된 보증 내용은 제품을 처음 구매했거나 선물로 받은 고객에게만 제품 구매일로부터 보증기간 동안 적용됩니다.
이 보증은 오직 제조상 결함에 대해 적용되며, 적절치 않은 방법의 제품 사용 중(예: 부적절한 취급으로 발생된 문제),
부주의, 사고, 손상, 극한 온도에 노출, 유기용제, 산(酸), 물, 일반적인 수분이나 손상(찢겨 짐) 또는 운송 시 파손
(예: 항공사 취급 부주의 시 발생된 손상) 등으로 인해 발생한 손상은 적용 대상에서 제외됩니다.
제품에 대해 보증이 적용되지 않는 보수나 수리는 어떤 회사에서도 가능하지만, Samsonite 는 보증 대상이 되는 수리에
대해서는 공인 서비스 센터(이하 ‘서비스 센터’)만을 이용할 것을 요청합니다.
유지보수나 수선이 비정상적인 방법으로 행해진다면, 이 보증은 무효가 됩니다.
제품을 바로 본사로 보낼 시에는 수선이 지연될 수 있으므로, 먼저 가까운 서비스 센터를 찾으시기 바라며,
당사 웹사이트 www.samsonitemall.co.kr 에서 가까운 매장을 확인 하실 수 있습니다.
그리고 미국 내에서는 (800) 262-8282번으로, 한국 내에서는 1577-1461으로 전화 문의를 해 주십시오.
이 보증은 전세계에 공통으로 적용되므로, 전세계의 모든 서비스 센터에서 제품 수리를 받을 수 있습니다.
그러나 제품을 서비스 센터에 보낼 때 드는 일체의 비용은 사용자가 부담합니다
(외국으로 보내야 할 경우는 포장비, 운반비, 세금 등).
서비스 센터의 보증 서비스를 받으시려면, 정식으로 기입된 보증 증명서나 원래 구매 영수증 원본을 제시해야 합니다.
서비스 센터는 서비스 항목이 Samsonite 의 보증 내용에 해당하는지 여부를 결정할 것입니다.
보증내용이 적용될 시에는 제품을 수리 또는 교환 내용을 통보해 드립니다.
수리 또는 교환된 제품을 사용자에게 다시 보낼 때는 모든 비용을 Samsonite 가 부담합니다.
교환 시 동일 제품을 제공해 드릴 수 없을 경우, Samsonite 는 이에 상응하는 Samsonite 제품으로 제공해 드립니다.
우발적이거나 간접적인 제품 손상 시에는 분명히 보증 대상에서 제외됩니다.
서비스 센터가 아닌 다른 제3자에 의해 수행된 작업의 인건비나 이에 따른 손해는 이 보증 대상에서 제외됩니다.
법률상 허용되는 최대 한도로 모든 묵시적 보증은 인정되지 않습니다.
여기에 명시된 보증 내용은 제품의 가치로 그 범위가 제한됩니다.
제조 사양은 예고 없이 변경될 수 있습니다. 제품의 안전(잠금) 장치는 우발적인 열림을 막기 위한 조치일 뿐이며,
제품이나 그 안에 있는 내용물의 도난, 파손, 항공사/공항 직원/정부 기관의 검열(점검)로부터 생길 수 있는 열림(또는 파손)은 보장되지 않습니다.
타인에 의해 제품이 취급된 경우에는 즉시 제품 상태를 확인하십시오.
운송 중 제품 손상이 발생된 경우 도착지에서 세관 통과 전에 운송 회사(제품 손상의 피보험자)에 클레임을 제기하십시오.
이 보증은 사용자에게 특정한 법적 권리를 부여합니다. 또한 사용자는 거주 국가나 지역별로 달리 적용되는
다른 권리도 갖게 됩니다.
이러한 보증 내용은 미국 내 일부 주 또는 다른 국가에서는 다르게 적용될 수 있으므로, 보증서에 특별하게 명시된
제한(制限)된 내용이나 예외 사항이 사용자에게 그대로 적용되지 않을 수 있습니다.
저희 제품을 구매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Samsonite 제품 및 이 제품에 대한 전세계 공통 삼 년 제한(制限) 보증 내용이 고객 여러분께 만족을 드릴 수 있기를 바랍니다!
 
* 위 보증내용은 제품에 따라 보증기간은 다르며 제품 품질보증 및 내용연수를 포함하고 있습니다.
쌤소나이트코리아㈜는 , 제품의 원천불량 및 하자에 의한 경우, 제품 검수 후 교환 및 무상AS로 진행되며
사용자의 사용에 의한 경우 유상처리로 진행됨을 안내 드립니다.
쌤소나이트, 쌤소나이트레드, (제품마다 보증기간 상이)
* 전브랜드 매장에서 AS접수가 가능합니다.
* 워런티 카드는 지참하셔야 하며, 온라인에서 구매시 온라인상에 구매내역서로 대체가능합니다.
(구매시기, 구매처 등의 기본 정보를 매장에서 요청할 수 있음)
*단, 해외에서 구매한 제품의 경우 워런티카드나 구매내역서를 지참하셔야 AS접수가 가능합니다. (병행수입제품, 중고거래 등 자사에서 확인할 수 없는 제품은 AS접수 불가. 아마존 직구 등 해외사이트를 통한 구매시 워런티카드, 구매내역서 지참 필수!)
* 거주 지역에 해당 브랜드 매장이 없을 경우 택배 접수 가능합니다.(단, 택배 접수시 택배 비용은 고객님 부담)
택배로 접수를 원할 경우 전화상담(1577-1461)또는 인포메일(at.infokorea@samsonite.com)으로 문의바랍니다.
* 홈쇼핑 방송 중 구매한 경우 구매하신 홈쇼핑측에서도 AS접수가 가능합니다.
* 수선기간은 이동시간 포함하여 약 2,3주 정도 소요되며, 부품 수급여부에 따라 지연될 수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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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수선비의 경우 해당 제품 확인 후 좀 더 정확하게 말씀드릴 수 있습니다.
* 품질보증기간내라고 하더라도 모든 AS가 무상으로 진행되지 않습니다.
* 제품의 원천불량 및 하자에 의한 경우, 제품 검수 후 교환 및 무상AS로 진행되며 사용자의 사용에 의한 경우 유상처리로 진행됨을 안내 드립니다.


수리 금액
브리프케이스
  1. 01 손잡이 교체 28,000원 (1EA 17,000) ~
  2. 02 지퍼교체 25,000원 ~
  3. 03 징/ D링/ 사각링/ 개고리 8,000원 ~
  4. 04 연결 패치 13,000원 ~
  5. 05 가죽 일부교체(측면, 밑면 등) 22,000원 ~
  6. 06 단순 박음질/접착 등 8,000원 ~
  7. 07 모서리 파이핑 및 바이어스 교체 15,000원 ~
  8. 08 어깨끈 제작 22,000원 ~
  9. 09 어깨끈 패드 교체 11,000원 ~
백팩
  1. 01 중앙 손잡이 13,000원 ~
  2. 02 지퍼 25,000원 ~
  3. 03 로고 교체 11,000원 ~
  4. 04 지퍼고리 3,000원 ~
  5. 05 어깨끈 교체 (메인 충전부위) 28,000원(1EA 17,000)~
  6. 06 어깨끈 아래끈 (웨빙끈) 교체 17,000원(1EA 9,000)~
캐리어
  1. 01 지퍼 50,000원 ~
  2. - 확장지퍼 50,000원 ~
  3. 02 중앙 손잡이 17,000원 ~
  4. 03 스틱 28,000원 ~
  5. 04 로고 11,000원 ~
  6. 05 옆 손잡이 17,000원 ~
  7. 06 TSA LOCK 17,000원 ~
  8. 07 경첩, 받침대 11,000원 ~
  9. 08 바퀴(개당) 14,000원 ~

* 제시된 금액은 브랜드별, 제품 사이즈, 제품 소재에 따라 다를 수 있음.
* 해당 부위, 손상 정도에 따라 AS불가할 수 있음.
* AS불가항목 : 제품 세탁, 원판파손, 원판 찌그러짐, 원판 스크래치, 내부 안감 교체.

공지사항

안녕하세요 아메리칸 투어리스터 입니다.

추석 연휴로 인한 배송일정을 아래와 같이 안내 드립니다.

 

◎ 명절 연휴 : 9월 9일(금)~9월 12일(월)

◎ 주문 마감 : 9월 6일(화) 오전 10시 이전 결제 완료 주문건에 한하여 정상 출고

◎ 출고 재개 : 9월 13일(화)부터 순차 출고 예정

 

· 해당 기간 동안 상품은 출고되지 않으며, 반품/교환 처리는 9월 13일(화) 부터 순차적으로 진행됩니다.

· 명절 연휴 이후 출고 물량 과다로 인하여 배송이 지연될 수 있는 점 양해 부탁드립니다.

 

늘 아메리칸 투어리스터를 사랑해 주셔서 감사드리며, 편안하고 풍성한 명절 보내시기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안녕하세요. 아메리칸 투어리스터 입니다.


2022년 5월 약 한 달 동안 진행된 AT 모노사이트 오픈이벤트 당첨자를 발표합니다.
당첨되신 분들 진심으로 축하 드리며, 하기 명단에서 당첨을 확인하세요.

※ Ctrl + F 를 눌러 휴대폰 번호 마지막 4 자리를 검색하시면 , 더 빠르게 조회하실 수 있습니다.

 

♥1등 : FRONTEC SPINNER 캐리어 (1명)

No. 이름 연락처
1 김*영 010-****-8730

 

♥2등 : 아메리칸 투어리스터 및 패밀리 브랜드 사은품 러키박스 (10명)♥

No. 이름 연락처
1 옥*온 010-****-4376
2 PINCH*Y 010-****-4126
3 김*연 010-****-8375
4 강*훈 010-****-7241
5 조*민 010-****-9477
6 정*희 010-****-0861
7 채*경 010-****-5566
8 양*화 010-****-1816
9 양*원 010-****-4054
10 라*리 010-****-0925

 

♥3등 : 스타벅스 아메리카노 기프트콘 (30명)♥

No. 이름 연락처
1 정*라 010-****-7002
2 김*지 010-****-8203
3 최*리 010-****-0632
4 이*주 010-****-1903
5 신*윤 010-****-9180
6 정*종 010-****-1542
7 이*지 010-****-0406
8 김*원 010-****-7231
9 천*원 010-****-1242
10 s*e 010-****-1105
11 오*관 010-****-6431
12 조*정 010-****-9164
13 이*경 010-****-3335
14 김*헌 010-****-4311
15 김*인 010-****-5602
16 최*지 010-****-9649
17 김*근 010-****-3886
18 김*정 010-****-4269
19 송*준 010-****-2565
20 김*인 010-****-3215
21 TSAO*I 010-****-5099
22 김*미 010-****-7682
23 최*용 010-****-8917
24 조*경 010-****-8879
25 최*희 010-****-6575
26 배*아 010-****-7982
27 김*동 010-****-1902
28 김*민 010-****-3365
29 이*영 010-****-0522
30 한*형 010-****-2984

 

다시 한번 당첨을 진심으로 축하 드리며 , 프로모션에 참여해주신 모든 분들께 감사드립니다.
앞으로도 아메리칸 투어리스터 공식 온라인몰에서 진행하는 다양한 프로모션에 많은 관심과 참여 부탁드립니다.

 

감사합니다.

안녕하세요 아메리칸 투어리스터 입니다

 

2022년 1월 11일 ~ 2022년 1월 28일 동안 진행한

AT 사이트 HAPPY NEW YEAR 프로모션 ! 당첨자를 발표합니다.
당첨되신 분들 진심으로 축하 드리며, 하기 명단에서 당첨을 확인하세요.

 

※ Ctrl + F를 눌러 휴대폰 번호 마지막 4자리를 검색하시면, 더 빠르게 조회하실 수 있습니다.

 

♥1등 : 20만원 상당 캐리어 (1명)♥

No. 이름 연락처
1 김*엽 010-****-5195

 

♥2등 : 10만원 상당 캐리어 (1명)♥

No. 이름 연락처
1 구*현 010-****-3201

 

♥3등 : 10만원 미만 상당 백팩 (3명)♥

No. 이름 연락처
1 김*은 010-****-4284
2 문*현 010-****-4026
3 황*현 010-****-9665

 

다시 한번 당첨을 진심으로 축하 드리며 , 프로모션에 참여해주신 모든 분들께 감사드립니다.
앞으로도 아메리칸 투어리스터 공식 온라인몰에서 진행하는 다양한 프로모션에 많은 관심과 참여 부탁드립니다.

 

감사합니다.

안녕하세요 아메리칸 투어리스터 입니다.

 

코로나 19 바이러스로 인한 정부의 사회적 거리두기 개편안 적용으로 고객 상담 업무시간을 2021년 12월 20일부터 2022년 2월 20일까지 아래와 같이 운영하고자 하오니 이용에 참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업무시간 종료후에는 이메일(info.korea@samsonite.com)로 문의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A/S 관련상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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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조정시간 : 10 : 30 ~ 16 : 00 까지
- 조정기간 : 2021년 12월 20일부터 2022년 2월 20일까지
( 주말, 공휴일 제외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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정부 발표에 따라 사회적 거리두기 완화 등 추가적인 조정이 필요할 경우 별도 공지로 안내해 드리겠으며, 빠르게 회신할 수 있도록 최선의 노력을 다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안녕하세요. 아메리칸 투어리스터 입니다.

 

내부 사정에 의해 12월 17일(금) AS관련 고객문의를 info.korea@samsonite.com 으로 받고 있습니다.

기존 1577-1461의 연결이 불가능하오니 위 이메일로 문의주시기 바랍니다.

빠르게 정리하여 업무에 복귀할 수 있도록 최선의 노력을 다하겠습니다.

특이사항이 있으신 경우, 온라인 고객센터 02)567-2486으로 연락주시기 바랍니다. 

 
늘 아메리칸 투어리스터를 사랑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안녕하세요 아메리칸 투어리스터 입니다.

 

사내 인터넷 전화 일괄 교체 작업으로 인하여 10 월 21 일 (목요일) 고객센터 및 제품 AS 상담이 하기 시간동안 운영되지 않습니다.
유선전화를 제외한 1:1 해피톡 , 게시판 , 이메일 등은 기존처럼 운영되오니 문의 시 참고 부탁 드립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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작업내용 : 사내 인터넷 전화기 교체
작업기간 : 2021.10.21(목) 10:00~14:00
Downtime : 작업기간 동안 전화 연결불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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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공식 온라인몰 고객센터]
이메일 문의 : help.kr@samsonite.com

 

[제품 A/S 문의]
이메일 문의 : info.korea@samsonite.com

 

업무 복귀 후 빠르게 회신 할 수 있도록 최선의 노력을 다 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